바로 집 주변에 있었지만.. 이제서야 알게된 마카롱집! 본빠뜨! 이렇게나 맛있는 마카롱집에 동네에 있었다니... 정말 놀랐어요. ㅋㅋㅋ 아직까진 엄청 유명하진 않은 것 같지만 앞으로 점점 인기가 많아질 것 같네요. 

오목교역 8번출구쪽 삼성쉐르빌 1층 상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예전에 엉짱윤치킨 사먹으러 이쪽 상가 간적있는데 그때는 왜 이집을 발견하지 못했을까요. ㅠㅠ 바로 이 주변이던데 ㅠㅠ ㅋㅋㅋ 이제라도 알게돼서 다행이에요. 

마카롱 4개와 꼬끄 하나를 구입했어요. 스티커에 설명이 써져있더라구요. "마카롱은요.. 온도와 습도에 민감한 과자에요 냉장에선 2~3일 냉동에선 10일~15일 보관 가능해요 오래두고 드실경우 냉동에 보관하시고 냉장으로 옮겨놓고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라고 적혀있네요.  전 언니와 2개씩 당일날 먹어버렸습니다. 

꼬끄가격은 3000원인가!? 이정도 가격이었어요. 언니가 마카롱 안에 크림빼고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고해서 꼬끄도 사봤습니다. ㅋㅋㅋ 다른곳과 달리 조각이 안난 동그란 꼬끄도 하나 들어있어요. 

제가 산 마카롱들은 프리미엄 마카롱이라 가격이 개당 3000원이었어요. 위 사진은 초코말차맛입니다. 크림이 아주 두둑히 들어있는 뚱카롱이에요. 녹차맛이 아주 진한게 너무 맛있어요.

이건 고구마맛! 겉에 커스타드 가루(?)같은것도 있고 비주얼이 너무 예쁘죠. 맛은 정말 고구마 케이크 맛이랑 똑같았어요. 이런맛의 마카롱은 처음 먹어봐서 신기했어요. 이것도 역시 아주 맛있습니다. 

누텔라 맛입니다. 본빠뜨에 딱 들어가서 마카롱 구경하는데 직원분께서 이 누텔라 마카롱 조각을 시식해보라고 주셨는데..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구입해버렸습니다. ㅋㅋㅋ 최고최고!! 초코 좋아하시면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크림브륄레 맛입니다. 처음 먹어본게 이 마카롱인데 정말 반했어요. ㅠㅠ 겉에 꼬끄부터 정말 맛있게 생기지않았나요. ㅋㅋㅋ 이집은 정말 마카롱 비주얼부터 맛까지 다 훌륭했어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여태껏 먹어본 마카롱 중 이집 마카롱이 최고로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최고!!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