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행복한 백화점 1층에 마카롱집이 생겼더라구요! 가격도 다른곳들 보다 저렴하길래 점심먹고 회사 친구들과 가보았습니다. 

행복한 백화점 외부에서 이렇게 잘 보인답니다. 마카롱 사진부터 너무 맛있어보여요~~

생각보다 마카롱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가격은 1100원~1600원 정도였어요. 필링이 두껍게 들어있는 것들이 1600원이었어요. 저정도 뚱카롱이면 다른 카페에선 기본 2500원은 받을텐데 1600원에 팔다니... 너무 좋군요..!!! ㅋㅋㅋ 

 

마카롱 외에도 롤, 모찌롤, 에끌레어, 마들렌, 다쿠아즈 등이 있었어요. 롤도 크림이 아주 그득그득한게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머랭쿠키도 있었어요. 머랭쿠키는 가격이.. 다른곳 보다 싸진 않은 것 같은데.. 아닌가.. 잘 모르겠네요. 머랭쿠키는 사먹은적이 별로 없어서 ㅠㅠ 

마카롱 8개 구입! ♥

그렇게 네명이서 마카롱 8개를 구입했어요. 각 2개씩 먹어버리자~~~! ㅋㅋㅋ 점심먹고 오랜만에 행복한 디저트 타임을 가져봅니다~!

즐거운 마음에 하늘을 배경으로 마카롱 찍어보기.. 하지만 아파트가 배경이 되었다. ㅋㅋ

왼쪽 위부터 레드벨벳, 녹차모찌, 오레오 가나슈, 산딸기 가나슈

오른쪽 위부터 허니레몬, 블루하와이, 초코, 레드벨벳 이렇게 구매했어요. 

 

저는 레드벨벳과 녹차모찌를 먹었는데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녹차덕후인만큼 녹차모찌가 제일 궁금했는데 역시나 실망을 저버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ㅋㅋㅋ 굿굿~~ 초코프레소도 한입 먹어봤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

트와이닝 차와 함께 마카롱 냠냠 ㅋㅋ 예전에 다른곳에서 저렴한 마카롱 먹어봤을 때 밀가루 맛이 너무 심해서 한입먹고 못먹겠던 적이 있었어서 이것도 그러진 않겠지 하고 걱정했는데 전혀~~ 전~혀 밀가루 맛 안나고 맛있어요. 일반 카페에서 파는 2500원짜리 마카롱들처럼 똑같이 맛있었어요. ♥ 

앞으로도 가끔 마카롱 먹고싶을 때 여기서 사먹으면 되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