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역에 위치한 사켈라 카페에 가보았어요. 거의 반년 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왔습니다! ㅋㅋ 주택같은 외관이 참 예쁘더라구요. 오목교역에서 조금 걸어들어가야 하는 골목에 위치하고있어서 이 주변 주민들이 많이 올 것 같았어요. 

여러종류의 쿠키들도 팔고있더라구요. 가격은 1500원에서 2000원 정도였어요. 음료나 커피 한잔에 쿠키 하나 딱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케이크도 4종류정도 있었어요. 얼그레이 쉬폰케이크 (6500원), 뉴욕 치즈케이크 (5500원), 꾸덕 초코케이크 (4500원)

크림치즈 다쿠아즈 (2500원), 당근케이크 (5500원) 이렇게 있었어요. 요새 카페들 가격이 하도 비싸서 여기 가격은 케이크 크기에 비해 괜찮아보였어요.  저희는 얼그레이 쉬폰케이크 하나 시켰답니다,

음료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전 밀크티를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이기에..♡밀크티가 정말 궁금했어요.  가격은 HOT 5200원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벽면에는 많은 차들이 있었어요.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계산대 옆에는 예쁜 찻잔과 차주전자가 고이 놓여져있네요. 근데 가격이.. 후덜.. ㅋㅋㅋ 7만원.. 비싸군요.

저희가 시킨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사진 정말 극 사실주의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실주의 블로거.. 

너무나 보들보들해보이는 얼그레이 쉬폰케이크입니다. 귀엽게생겼네요. ㅋㅋㅋㅋㅋ 자르기 아까울정도..

하지만 널 잘라 먹어버리겠어!!! (카메라 초점 어디로...ㅎ) 폭신폭신해서 깔끔히 자르기 실패! ㅋㅋㅋㅋ 부드러운것이 아주 맛이 좋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크림도 부드럽고! 카스테라 같았어요

제가 시킨 얼그레이 밀크티입니다. 좀 추워서 따뜻한걸로 시켰어요. 얼그레이 향이 많이 나서 좋더라구요. 맛은 알고있던 밀크티맛!!(?)ㅋㅋㅋㅋ 맛있습니다.

케이크와 음료를 다 먹은 후 또다시 주문한 쿠키 2개에요. ㅋㅋ 초코쿠키와 아몬드 쿠키입니다. 가격은 각각 1500원이에요. 크기도 좀 크고 맛도 고소한게 아주 좋았어요. 

부셔먹기!!! ㅋㅋㅋㅋ 다 먹어버렸어요. 

그렇게 둘이서 총 5종류의 음식을 먹었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해서 또 오고싶은 카페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