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조각케익을 또다시 먹어보았어요! 저번에 먹어봤던건 '사르르 초코 포레누아' 이마트 조각케익 '사르르 초코 포레누아' 이번엔 '크림스노우 치즈케익'을 먹어보았어요. 

또다시 어느날 케이크가 먹고싶어서 퇴근길에 이마트에 들려 사왔습니다. ㅋㅋㅋ 왜이렇게 가끔 케이크가 먹고싶은지.. 이제 안먹어야지 ㅎ..ㅜㅜ 두번 사먹었으니.. ㅋㅋㅋ 크림치즈 65.6% 깊고 진한 맛이라고 써져있네요!! 칼로리는 한조각당 370kcal입니다. 2조각이 들어있어서 총 칼로리는 740kcal. 역시 케이크라 칼로리가 높네요. 흑흑 가격은 3980원입니다.

유통기한은 세달정도 여유가있습니다. 하지만 절대 세달까지 갈리가 없지 ㅎ ㅋㅋㅋ 냉동실에 보관해야해요. 냉장실에 3시간정도 두었다가 먹으면 된다고하네요.

꺼내봅니다~~ 치즈가 꾸덕해보이네요. 맛있어보여요 ㅠㅠ 

한조각 꺼내먹어봅시다. 나머지 한조각은 다시 냉동고로~~ ㅋㅋ 아래에 빵이 얇게 있고 위에는 다 크림치즈에요!! 크 완전 맛있어보입니다. 

크림치즈맛 아주 좋습니다! 제가 입맛이 까다롭지 않아서 아주 맛없지않은이상 거의 맛있게 느껴서 그런지도 모르겠는데 제 입맛엔 아주 맛있었어요. 적당히 꾸덕꾸덕하고 제가 딱 좋아하는 크림치즈 맛이었어요. 카페에서는 이런 조각케이크 하나에 4000원~6000원 이정도 하잖아요!? 하지만 이마트에선 3980원에 이렇게 맛있는 치즈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니.. 정말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 혼자 집에서 케이크가 먹고싶다 할땐 이마트 조각케익 정말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