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전쯤.. 갑자기 쭈꾸미가 너무나 먹고싶었던 주말.. ㅋㅋㅋ 혼자서 주꾸미 먹으러 음식점가기엔 좀 그렇고 ㅜㅜ 그렇다고 안먹긴 아쉽고 해서 이마트에 가보았어요. 피코크로 주꾸미도 혹시나 팔지않을까 하며..  역시 이마트엔 있었습니다. 주꾸미 볶음 피코크 음식이 있었어요!! 자취생들을 위한 피코크 음식이 참 많더라구요. 주꾸미 볶음까지 있다니..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

제가 간곳은 이마트 목동점이에요. 아마 다른 이마트에서도 다 팔지않을까싶네요. 

이마트 주꾸미 볶음은 400g 2인분 양이네요. 하지만 전 배가많이고팠는지 혼자 다먹었어요... ㄷㄷ 437칼로리네요. ㄷㄷ ㅋㅋ

조리방법입니다. 일단 냉동되어있던 식품이니 용기포장상태 그대로 찬물에 담가 해동합니다. 그리고나서 해동된 제품을 개봉해 예열된 후라이팬에 넣고 센불에서 4~5분 볶은 후 먹으면됩니다. 참 쉬워서 좋네요. 히히히 양파, 당근, 양배추, 대파 등 각종 야채를 추가해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없으니 패스~ ㅋㅋ 

영양정보입니다..

해동시키려는데 마땅한 보울이 없다... 첫단계부터 난관에 봉착.. 미니 플라스틱 대야같은 곳에 겨우겨우 반 넣어 해동했어요. ㅋㅋㅋ 

해동된 주꾸미~ 

볶아봅니다~

맛있게 익어갑니다.

먹기좋게 잘라주면 완성!! ㅋㅋㅋ 비주얼은 일단 합격! ㅋㅋ 위에 깨좀 부려먹는다는걸 까먹었네요.. 늘 다먹고나면 생각나죠. ㅋㅋㅋ 

햇반과 함께 냠냠~~ ㅋㅋㅋ 맛은 생각외로 강렬했어요..! 맛있지만 굉장히 강력(?)한맛! ㅋㅋㅋㅋ 일단 매우 매웠어요. 매운음식 잘 못드시는 분들은 힘들 것 같아요. 아닌가 저도 매운걸 그닥 잘먹는 편은 아니라서 맵게 느낀걸수도있어요. 무튼 맛있게 매우 매웠어요. 강력한맛!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꾸미 포식해서 앞으로 몇달동안은 주꾸미 생각 하나도 안날것 같아요. ㅋㅋ

이마트 주꾸미 볶음 피코크 자취생들에겐 딱인 것 같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