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이 개장한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웰리힐리파크로 17/18 시즌 첫 스키장을 다녀왔어요. 웰리힐리 파크는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3년 전에 스키라는 것을 처음 타봤는데 그 후로 스키장의 매력에 빠져서 늘 겨울만 기다리며 살고있습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혼자서도 스키장을 가봤었는데 혼자가도 역시나 재미있더라구요. 어차피 누구랑 같이 가도 타고 내려올 땐 혼자 타는것이니 ㅋㅋㅋ 뭐 먹거나 리프트 탈 때 약간의 쓸쓸함이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닥 쓸쓸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번 겨울에도 혼자 스키장을 다녀왔습니다. 근데 전 3년 전에 스키를 처음 타본 완전 스키 초보인 여자에 내 몸 하나만 겨우 간수하는 정도인데 혼자 스키장 간다하면 친구들이 놀라더라구요. 대단하다고.. 혼자 놀기 달인이라고.. ㅋㅋㅋ 

 제가 생각해도 전 혼자 참 잘 돌아다니는 것 같아요. 스키장만해도 친구들이랑 같이 가려면 갈 사람 구해야되고 서로 시간 조정해서 잡아야되고 시간 잘 안맞으면 귀찮고 그러다보니 그냥 혼자 시간 날 때 바로 딱 갔다오는게 편한 것 같아요. 혼자 스키장 가는것을 겁내지 마세요!! 가고싶으면 시간 날 때 후딱 혼자 다녀오세요. 

저는 스키장을 웰리힐리파크만 가봤어요. 이번에도 역시 웰리힐리로! 셔틀타고 갔습니다. 셔틀이 있어서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위메프에 리프트권이랑 장비렌탈 같이해서48000원에 파는 걸 구매해서 갔어요. 스키복 렌탈은 프리스타일이라는 외부 렌탈샵에서 했습니다. 웰리힐리파크는 옷 렌탈하는데 17000원? 정도 하는데 외부렌탈샵은 스키복 렌탈도 10000원, 장비 렌탈도 10000원이에요. 픽업도 해줘서 굉장히 편합니다. 

평일 오후권 (오후 12시 - 오후 4시 30분)으로 탔는데 사람 별로 없었어요. 일부러 사람 없을 때 타고 싶어서 평일에 갔습니다. ㅋㅋ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부딪힐까봐 무서워요.. 스키 초보라.. ㅋㅋ 12시부터 2시까진 위에 사진처럼 사람 거의 없었는데 2시 좀 넘어서부터는 2개 3개 정도 대학교에서 단체로 와서 스키 강습같은거 받느라 사람이 좀 늘어났어요. 하지만 그래도 별로 없어요. 전날 눈도 내리고 그랬어서 눈질도 엄청 좋았습니다. 보송보송한 눈♡ 

초보 코스! 스키 내려가기 전 한컷 ㅋㅋ 전 초보라 역시 초보 코스에서만 재밌게 놉니다. 가끔 중급도 가긴 하는데 처음부분이 좀 가파르고 길이도 초보보다 훨씬 길다보니 힘들더라구요. 다리 후들후들 ㅋㅋㅋ 엄청 느리게 중간중간 쉬면서 내려와요. 이번에도 중급코스에 한번 갔다왔는데 한번만 갔다오고 그담부터 계속 초급에서만 놀았어요. 역시 나에겐 초급이 최고! 

중급코스를 가려면 먼저 초급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스키타고 내려오다가 중간에 중급 리프트 타는 장소로 빠져서 그곳에서 리프트를 타고 중급으로 올라가요. 중급은 더 높다보니 리프트도 오래 올라가고 눈쌓인 나무들도 보이고 경치가 좀 예뻐요. 사진 찍으려다 장갑 벗으니 손이 너무 시려워서 안찍었어요. ㅋㅋ 

인공눈이 펄펄 뿌려지는 저 사이로 지나가는 리프트는 초중급 코스로 가는 리프트에요. 이 코스도 한번 탔는데 눈질이 좀 파여있고 울퉁불퉁한게 많아서 여기도 한번만 타고 다시 안전한 초급에서 놀았어요. ㅋㅋㅋ 저 리프트 탈때도 눈이 막 날려서 뭔가 좀 이뻤는데 역시나 손이 시려워서 사진 포기..ㅋㅋㅋ

저 산위에 있는 스키 코스는 상급자던가.. 무튼 엄청 가파르죠. 상급자 타는 곳인 산 꼭대기까지 리프트 타고 올라가면 앞은 상급자 코스고 뒤는 중급자 코스가 있어요. S1 슬로프인데 산꼭대기에서 부터 꼬불꼬불하면서 내려오는 코스에요. 그 코스는 가파르지도 않고 꼬불거리기만 해서 엄청 재밌어요. 근데 이번엔 안갔어요. 초급에서 2시간 정도 타면서 몸 좀 풀다가 올라가야겠다 생각하고있었는데 2시간 타고 한번 쉬고나니 체력이 딸려서 초급에서만 놀았습니다. 다음엔 꼭 30분정도 타고 바로 올라가봐야겠어요. ㅋㅋ

위 사진은 초중급 슬로프 올라가는 리프트에서 찍은거에요. 왼쪽 오른쪽 두개의 슬로프에 있어서 골라서 내려가면 됩니다. 오른쪽에 곤돌라 보이시죠. 곤돌라 타고도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상급자 슬로프와 꼬불꼬불 중급 슬로프가 있는곳! ㅋㅋㅋ 작년인가에 곤돌라 타고 올라갔었는데 경치구경하면서 올라가니 재밌더군요. 리프트권있으면 똑같이 찍고 탈 수 있습니다. 꼭대기에 카페도 하나 있어서 멋진 경치보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어요. 경치 진짜 멋있습니다.

파일 뒤지다가 발견했어요. 지난 겨울에 스키장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가 꼭대기에요! 경치 대박이죠. 실제로 보면 마음이 탁 트이는 듯한 그런 멋진 경치에요. 

산 능선이 이렇게 보입니다. 등산한 느낌..? ㅋㅋㅋ 최고 멋있어요.

여기부터가 꼭대기서부터 내려가는 중급자 코스 S1 슬로프입니다. 여기 진짜 재밌어요. 최고로 재밌어요. 저같은 초보자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좋은 코스에요. 말만 중급자지 거의 초 중급자 코스에요.

포스팅하다보니 스키장 또 가고싶네요. 겨울 지나가기 전에 많이 갔다와야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