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6-2017.10.17

가평 글램핑 여행 #3

카페테라 (Cafe Terra)

오전 11시에 글램핑장을 떠나 브런치를 먹으러 카페테라로 향했습니다. 이 카페는 산 위에 있어서 차타고 구불구불 산길을 좀 올라가야해요. 계속해서 이런 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이 카페가 나오는데 저희는 가다가 정말 카페가 나오긴 하는건가..?불안해했어요. 점점 산꼭대기로 올라가고 산은 깊어지는것 같고 카페같은 건물이 나오지 않을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하지만 더 가다보면 카페들이 좀 나오고 카페테라도 딱 나온답니다.

산위에 자리잡고 있는만큼 경치가 정말 멋있어요. 산이 쫙 보이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맛있는거 시켜서 하루종일 여기 앉아만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서 이렇게 산을 바라보며 먹으면 정말 행복하겠죠. 하지만 밖에 있다보니 추워서 저희는 안으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산위라서 더 추운 것 같더라구요.

카페가 참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선인장도 참 귀엽죠네요.

새들도 있었어요.

풍금도 있어서 한번 쳐보고~음식 기다리는 동안 엄청 구경하고 사진찍고 돌아다녔어요.

저기 보이는 건물에서 주문을 합니다.

예전에는 여기서 주문을 받았다고하는데 주문받는 곳을 이전했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에 자리를 잡고 음식을 먹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 종류는 모짜렐라 샌드위치 (12000원), 크림 파스타 (15000원), 오믈렛 라이스 (12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할인2500원), 허브티 (5000원 →할인2500원이렇게 입니다. 가격은 꽤 나가죠. 아메리카노랑 허브티는 원래 5000원인데 브런치 주문하면 이 두가지는 50%할인해줍니다. 그래서 2500원에 마셨어요.

짠~ 음식이 나왔습니다. 오믈렛 라이스가 정말 맛있어보이지않나요. 비주얼 최고였어요.

제일 맛있어보이는 오믈렛 라이스! 맛은 모두가 아는 그 맛이었어요. 네 그 오므라이스 맛입니다.

크림 파스타! 이것도 맛은 모두가 아는 그맛입니다.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지만 오전부터 느끼한거 먹기 좀 그렇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거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먹은건 바로 이 모짜렐라 샌드위치에요. 이거 먹기 좀 힘들었어요. 빵이 잘 안잘려요. 빵 자르느라 먹으면서 칼로리 소모하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맛은 좋았아요. 다음에 가면 또 이거시킬 것 같아요. 오므라이스나 파스타는 매우 흔한 맛인데 이건 덜 흔한 맛이라서 더 끌리는 것 같네요. 제가 이런 샌드위치를 잘 안먹어봐서 더 새롭고 맛있게 느껴진걸수도 있어요. 

크림 파스타랑 오므라이스 둘다 모두가 아는 그 맛이지만 그렇다해서 절대 맛없는게 아닙니다. 오므라이스랑 크림 파스타 맛있잖아요 그것처럼 똑같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모짜렐라 샌드위치를 추천드립니다. 빵 자르기가 좀 힘들지만 고생끝에 낙이온다고...힘들게 자르고 난 뒤 한입 먹으면 꿀맛이에요. 가평 여행오시면 카페테라 꼭 와보세요. 경치도 좋으니 절대 후회하시진 않을겁니다. 다음엔 아침고요수목원 포스팅 할게요.

2017/10/22 - [Travel 여행/Local Trip 국내 여행] - 가평 글램핑 여행♬ 프롤로그

2017/10/25 - [Travel 여행/Local Trip 국내 여행] - 가평 글램핑 여행♬ #1 가평레일파크 (레일바이크)

2017/10/25 - [Travel 여행/Local Trip 국내 여행] - 가평 글램핑 여행♬ #2 숲속의정원 글램핑장

2017/10/27 - [Travel 여행/Local Trip 국내 여행] - 가평 글램핑 여행♬ #4 아침고요수목원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