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백운산 자연휴양림

강원도 단풍구경 가볼만한 곳

저번주 일요일에 단풍구경하러 원주 백운산 자연휴양림에 다녀왔어요.

이날 바람이 엄청 불었었는데 아마 이번주부터는 단풍이 많이 떨어져서 별로 없을 것 같네요. 그래도 다행히 제가 갔을때는 단풍구경 제대로 했답니다. 백운산으로 출발하기 전엔 그냥 집에 있고싶기도하고 좀 귀찮은 마음이 들기도 했는데 막상 가보니 바람도 시원하고 날씨도 좋고 단풍도 예쁘고 정말정말 좋았어요.

차타고 백운산으로 올라가는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이제 중간에 차를 주차해두고 백운산 단풍구경을 해봅시다.

용소폭포입니다. 저 낙옆들이 떨어져서 물위에 떠있는 모습 참 예쁘지않나요 근데 햇빛때문에 낙옆 색이 굉장히 창백하게 나왔네요.  실제로 보면 전혀 이렇게 창백하지만은 않습니다.

뱀 및 독충주의... 무섭습니다.  저는 조그만 벌레도 무서워해요

주변이 다 단풍~~ 붉게 물들어있어요.

여기는 백운산 연립동이에요. 여기서 단풍구경하면서 1박2일지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A동이 가장 경치가 좋을 것 같아요.

연립동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나무 사이로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져있죠. 나무 때문에 좀 가리긴 하지만 매우 좋은 경치입니다.

여기도 연립동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저기 게시판에 뭔가 붙혀져있죠~?

숲속공예 체험 프로그램도 이렇게 할 수 있나봐요. 액자가 제일 예뻐보였어요.

연립동으로 올라오는 길입니다. 전 이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저멀리 단풍으로 물든 산과 예쁜 구름과 햇빛까지! 환상의 조합인 것 같네요.

백운산 이곳저곳 단풍구경하고 다시 돌아가는길이에요. 멀리 안가고 가까운곳에서 간단히 단풍구경 하고싶으시면 원주 백운산 자연휴양림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