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6-2017.10.17

가평 글램핑 여행 #2

숲속의 정원 글램핑장

레일바이크를 신나게 타고 바로 옆 하나로 마트에서 장을 본 후 글램핑장에 왔습니다. 저희가 간 글램핑장은 바로 '숲속의 정원' 입니다.

도착하자마자 털복슬복슬한 강아지가 엄청 짖으며 반겨주더라구요. 친구들은 귀엽다며 쓰다듬어주는데 저는 강아지를 무서워해서 멀리 도망갔어요. 작은 강아지였고 귀엽게 생겼지만 저는 강아지를 정말 심각하게 무서워해요. 목줄을 안해놔서 좀 무서웠어요. 목줄을 해놓았다면 더 좋았을것같네요.  강아지 때문에 당황했지만 글램핑장은 정말 예뻤어요.

위에는 이렇게 조명도 되어있어요. 저희가 묵은 방은 맨 오른쪽 제일 끝이었어요. 이날은 총 4팀이 이 글램핑장에 있어서 한적하고 좋았어요. 게다가 맨 끝쪽이라 사람들이 앞으로 지나다니지도않고 좋았지만 한가지 불편했던건 끝쪽이라 화장실이 좀 멀었어요. 밤에는 어두워서 화장실가기 무섭더라구요. (전 강아지 마주칠까봐도 무서웠어요. )

여기 이렇게 해먹도 있습니다. 누워보니까 진짜 편하더라구요. 자고싶을정도였네요. 누워서 하늘보면 참 예뻐요.

평소에 하늘 볼일이 별로 없잖아요 이렇게 여행와서 편하게 누워 하늘보는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했어요.

하늘 정말 너무 예쁘죠 여행간날 날씨도 좋아서 참 기분이 좋았어요. 이제 글램핑 방을 보여드릴게요.

입구에는 이런식으로 탁자와 의자가 있어요. 저 동그란 의자도 정말정말 너무 편해요 의자가 내몸을 감싸는 느낌이에요 정말 포근합니다.

방 내부입니다. 여기도 역시나 예쁘죠. 안에 냉장고도 있고 에어컨도 있고 난방도 되고 히터도 있고 침대에는 전기장판도 있어요. 밤에 잘때 춥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전기장판이 있어서 따뜻하게 아주 꿀잠잤어요.

이렇게 소파, 의자, 탁자도 있어요. 아기자기하게 있을건 다 있답니다. 저 서랍안에 화투도 있고 원카드도 있어요. 재미있게 가지고 놀았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글램핑장을 둘러보고 난 후 배가고파서 라면을 끓여먹었어요. 4시쯤에 간식처럼 라면 흡입하고 7시에 숯불고기 해먹었어요.

방 입구 바로 여기서 먹었습니다.

초벌중입니다 모락모락 연기 보이시나요.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있어요.

불 화르르 직화구이가 되어가는중인가요

짜잔 아주 상다리 부러지게 차렸죠? 숯불고기 완성입니다. 고기만으로도 배부르겠지만 저희는 새우도 구웠습니다.  저기있는 고기를 다 먹은 후...

짜잔 새우도 완성입니다. 고기도 또 구웠어요.

또다시 먹어봅니다. 역시 여행와서 먹는 음식은 더욱 맛있게 느껴져요. 먹는건 여기서 당연히 끝일줄 아셨겠지만...

야식까지 먹었습니다. 포식자들이죠 저희는 예뻐보이는 야식을 한번 만들어보자! 하고선 아이비 과자에 치즈를 올리고 토마토랑 연어를 올려봤어요 . 3가지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새로운 맛이나지 않을까 했지만 그냥 입안에서 과자맛, 치즈맛, 토마토맛, 연어맛이 따로따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냥 따로따로 먹는게 더 맛있어요. 아무튼 맛있는(?) 야식까지 클리어했습니다.

밤에 자기 전 불끄고 조명을 켜봤어요. 화려하죠 정신없어서 저희는 좀이따가 끄고 바로 잤어요. 이렇게 나이가 먹는건가봐요.이렇게 글램핑장에서의 하루가 마무리 되었어요. 다음날 저희는 브런치먹으러 카페테라를 갔다가 아침고요 수목원으로 갔습니다. 다음시간엔 산 위에 있는 경치좋은 브런치카페! '카페테라'를 포스팅할게요.

2017/10/22 - [Travel 여행/Local Trip 국내 여행] - 가평 글램핑 여행♬ 프롤로그

2017/10/25 - [Travel 여행/Local Trip 국내 여행] - 가평 글램핑 여행♬ #1 가평레일파크 (레일바이크)

2017/10/26 - [Travel 여행/Local Trip 국내 여행] - 가평 글램핑 여행♬ #3 카페테라 가평카페추천

2017/10/27 - [Travel 여행/Local Trip 국내 여행] - 가평 글램핑 여행♬ #4 아침고요수목원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