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10 ~ 2018.8.15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침사추이 비첸향 후기

홍콩가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것 중 하나인 비첸향 육포!! 친구가 싱가포르가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줬어요. 근데 이제보니 집 주변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 비첸향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한국에도 들어와 있었군..! 하지만 현지에서 먹는 맛과는 또 다르겠죠?! 홍콩가서 처음으로 맛보았습니다. ㅎㅎ 

홍콩에서 숙소를 침사추이에 있는 스탠포드힐뷰로 잡았었어요. 셋째날 오전에 일정을 시작하면서 마미 팬케이크에서 계란빵을 먹고 육포을 구입하러 비첸향 침사추이점으로 갔습니다. 

여러종류의 육포가 진열되어있었어요. 벽쪽 진열장엔 진공포장되어있는 육포들도 있었지만 저희는 왼쪽에 보이는 숯불로 겉이 약간 구워진(?) 육포들을 사려고 보았어요. 돼지고기 100g과 닭고기 100g을 구입했습니다. 숙소가서 먹어야지~~~

비첸향 봉투에 먹다 남은 계란빵도 넣어 보관하고... ㅋㅋㅋ 비를 뚫고 돌아다녔습니다.

그렇게 이날 마카오로 넘어와 숙소에서 비첸향을 먹어보았어요. 팩에 잘 포장이되어있군요!

왼쪽이 닭고기고 오른쪽이 돼지고기입니다. 양은 저것보다 더 많은데 좀 먹고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ㅜㅜ

닭고기 육포는 처음인데 생각외로 정말 맛있었어요!! 돼지고기보다 좀 더 쫄깃(?)한 느낌!?이었어요. 돼지고기는 좀더 부드러운맛! 둘 다 완전 맛있었어요. ㅠㅠ 겉에는 숱불로 구워져있어서 숯불고기를 먹는듯한 느낌이에요. 일반적으로 알고있던 육포와는 너무도 다른 맛이어서 깜짝놀랐습니다. ㅋㅋㅋ 최고!! 한국에서도 먹고싶으면 현대백화점 가서 사먹어볼까나... 하지만 더 비싸겠죠.. 홍콩에서도 좀 비싸던데.. 한국은 더욱더 비싸겠죠..? ㅋㅋ ㅠㅠ 무튼 정말 맛있었어요. 비첸향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