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10 ~ 2018.8.15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침사추이 현지 맛집 'Relax For a While'

아침겸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며 돌아다니다가 숙소 (스탠포드 힐뷰 호텔) 주변에 있던 현지인들 많은 음식점을 발견했어요.  여행객들은 거의 안보이고 홍콩 현지인들이 많이 있길래 오 현지 맛집인가보다! 하고 들어가봤습니다.  가게 이름은 Relax For a While 입니다. 

메뉴가 굉장히 많았어요! ㅋㅋㅋ 한자 아래엔 영어로도 써져있고 사진도 있어서 메뉴 고르는데에 문제는 없었답니다. 위 사진은 메뉴를 고르고서 표시하는 종이에요.

저희가 고른 메뉴는 405번 새우완탕면!

그리고 117번 새우 딤섬을 주문했어요.

식당 내부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좌석이 이런식으로 약간 칸막이 쳐져있는 느낌!? ㅋㅋㅋ 테이블도 꽤 많았어요. 

새우 완탕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중국향이 많이 날까봐 약간 두려웠지만...! 괜찮았어요! 입맛 까다로운 언니도 맛있다고 잘 먹었습니다. ㅋㅋ 

면이 굉장히 꼬들꼬들했어요! 일반 우리가 알고있는 라면 면 같은게 아닌... 더 얇고 탱탱하고 꼬들꼬들한..!? 새로운 식감이었어요. 맘에들었습니다.  국물은 약간 짠듯한.. 느낌이 들었지만 ㅋㅋㅋ 괜찮았어요. 안에 들어있는 새우 만두(?)같은 것도 맛있었어요.

완탕면을 먹고있다보니 딤섬이 나왔습니다. 아무말도 없이 시크하게 툭 던져주고가는(?) 직원... ㅋㅋㅋ 신세계군.. 홍콩은 약간 불친절한 것 같아요.. ㅋㅋㅋ 무튼 맛있어보이는 딤섬~~ 겉에 피가 투명해보이네요.

안에 야채와 새우가 꽉 차있어서 이것도 역시 맛있었어요. 현지 맛집 잘 찾아 들어온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격은 딤섬이 32 홍콩달러, 완탄면이 44 홍콩탈러해서 총 76 홍콩달러가 나왔어요.

나오면서 슥 집어온 명함! ㅋㅋㅋ 이 집입니다. 침사추이에서 식사 할 일 있으면 이 집 한번 가보세요~ 침사추이 현지 맛집으로 인정~~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