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10 ~ 2018.8.15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레이디스마켓/계란빵/허유산

현지 맛집에서 맛있게 밥을 먹은 후 레이디스 마켓을 찾아가보았습니다! 구글지도를 켜고 열심히 찾아가 보았지만 은근 찾기가 힘들더군요.. 홍콩 길찾기가 너무 힘듭니다. 

템플 스트리트를 찾았지만 여기는 밤에만 상점들이 문을 여는 것 같더라구요. 낮에는 아무것도 없었어요. ㅠㅠ

주변을 더 돌아다니다 보니 이렇게 물고기 파는 곳들이 쭉 있더라구요.

동물들도 팔고있었어요. 대왕토끼가 물을 쪽쪽 빨아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이렇게 큰 토끼는 처음 본 것 같아요. 아주 토실토실하구나~~

이렇게 거북이도 팔더라구요. ㄷㄷ 거북이를 실제로 이렇게 가까이서 보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그렇게 계속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레이디스 마켓으로 추정되는 곳(?)을 발견했어요. ㅋㅋㅋㅋ 여기가 맞는진 아직까지도 확실치 않지만.. 아마 맞는 듯 해요.. 생각보다 정말 볼게 별로 없었어요. 자석이 사고싶었는데 자석 파는 곳도 발견하지 못했어요. ㅠㅠ 우리가 못찾은 것인가.. ㅜㅜ 

그렇게 돌아다니다가 계란빵 파는 집을 발견해서 바로 사먹어보았습니다. 홍콩은 정말 길거리에 계란빵 파는 곳이 많이 있더라구요. 홍콩에 있는 동안 매일 계란빵을 사먹은 것 같네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ㅠㅠ 별 특별한 맛은 없지만 씹을수록 너무 맛있는맛..? ㅋㅋㅋㅋ 계속 뜯어먹게 되는 맛? ㅋ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서 둘 다 내일 또먹자 내일 또먹자 그랬네요. 

한알씩 뜯어먹어도 맛있고 여러알씩 뜯어먹어도 맛있는,, 계란빵,, 최고!!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도 팔면 좋겠네요. 한국에 있나..? 못본것 같은데..(?)

다음으론 허유산을 먹으러 갔습니다!! ㅋㅋㅋ 끊임없이 먹는중... ㅋㅋ 허유산은 한국에도 들어와있지만 (집앞에도 있는..) 현지에서 먹어봐야죠! ㅋㅋㅋ 메뉴는 위 사진처럼 빙수도 있고 떡같은 빙수도 있고 다양하지만 저흰 제일 기본적인 망고주스를 먹었어요.

언니는 젤리 없는 망고주스를 먹었고 전 알로에 젤리가 들어있는 망고주스를 먹었어요. 가격은 각각 27 홍콩달러입니다. 젤리의 물컹물컹한 식감을 싫어하고 망고주스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젤리를 빼고 드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물컹한 젤리의 씹는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젤리 있는걸로 먹어보세요. ㅎㅎ 전 맘에 들었습니다.

빅토리아 피크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