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10 ~ 2018.8.15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Mammy Pancake 계란빵 후기

홍콩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것 중 하나인 계란빵!! 3일 연속 사먹었어요. ㅋㅋㅋ 이날 아침에는 맛있다고 유명한 마미팬케이크의 계란빵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 간판인 가게입니다. 오전에 갔는데도 이미 웨이팅 줄이 있더라구요. 안에 앉아서 먹을 공간은 없고 테이크아웃만 가능 한 곳인 것 같아요. 

계산하는 곳 옆에 메뉴판이 붙어있습니다. 계란빵 종류로는 모카 (28홍달), 그린티&초코 (28홍달), 참깨 (24홍달), Pork Floss&참깨맛  Pork Floss란 고기를 실처럼 가늘게 만든 것이라네요.. (28홍달), 커피 (24홍달), 그린티 (24홍달) 이렇게 있습니다.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가격은 한국돈으로 3000원~4000원 정도 합니다. 저는 그린티앤초코를 주문하고 언니는 그린티맛을 주문했어요.

번호표를 받고 기다려줍니다~~ 처음에 가게 앞에 있는 줄이 주문하는 줄인 줄 알고 서있었는데 받으려고 기다리는 줄이더라구요. 먼저 앞에가서 주문을 하고 기다려주면됩니다!

화면에 번호가 뜹니다.

오오오올 미슐랭 맛집이군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계란빵...!!! 와우 생각보다 굉장히 크기가 컸어요. ㅋㅋㅋ 맛있는 냄새도 솔솔 나고~ 뜨끈뜨끈 바로 만들어져서 나오는 계란빵입니다. 왼쪽이 그린티앤초코고 오른쪽이 그린티맛이에요.

개인적으로 그린티앤초코가 더 맛있었어요. ㅠㅠㅠ 진짜 폭신폭신하고 달달한 초코도 사이사이에 있는 그린티 맛의 계란빵이라니 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한국와서도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한국에서도 제발 이런 계란빵 파는 곳 있으면 좋겠어요. ㅠㅠ 3일연속 계란빵을 먹었지만 절대 질리지 않는 맛,,, 특히 이곳이 제일 맛있었던 계란빵 맛집이었습니다.  또 먹고싶네요.

한알한알 뜯어먹어도 맛있고.. 여러개 뜯어먹어도 맛있고.. 일주일동안 이것만 먹어도 안질릴것같아요. ㅋㅋㅋ 최고최고! 홍콩 여행가시는 분들 꼭 마미팬케이크 계란빵 드시고 오세요. ㅠㅠ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