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10 ~ 2018.8.15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스탠포드 힐뷰 호텔 후기!

금요일 밤 비행기를 타고 토요일 새벽에 도착한 홍콩! 야간버스N21 버스를 타고 바로 침사추이로 넘어왔습니다. 

2018/08/21 - [Travel 여행/해외 여행] - 홍콩여행 첫째날#1 새벽 홍콩공항에서 침사추이 스탠포드힐뷰 호텔로 이동!

어두컴컴한 새벽에 저희가 예매한 스탠포드 힐뷰 호텔을 찾아 나섰습니다. 이 호텔로 가기 위해선 킴벌리로드 정류장에서 내려야해요. 공항에서 N21 버스타고 40분~1시간 정도 걸립니다. 정류장에 내려 구글지도를 켜고 길을 찾아 나서는데 위치추적이 제대로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있는 위치와 다르게 표시가되어있어서 길 찾기가 너무나 힘들었어요. 어두운 새벽에 술취한 홍콩사람들도 길에 있고 좀 무서웠습니다.. 다음부턴 절대 밤비행기 안탈겁니다. 흑흑 

위 사진은 호텔 가는 길인데 술 취한 사람들있던 거리... ㅋㅋㅋ ㄷㄷㄷ 다행히도 어떤 홍콩 분께서 어디 찾냐며 먼저 말을 걸어주셨지만 저희는 의심이 많아서 순간,, 괜찮다며 도망가야되나 했는데.. ㅋㅋㅋ 친절히 길 알려주려는 분이더라구요. 그 분 덕분에 길을 잘 찾아갔습니다. 호텔 거의 다 와가서 또다시 길이 좀 헷갈려서 횡단보도 신호 기다리는 한 홍콩분께 또 여쭤봤더니 잘 알려주셨어요. 그렇게 힘겹게 찾은 스탠포드 힐뷰호텔!! 

호텔 앞에서 찍은 언덕길 사진이에요. 저 언덕이 캐리어 끌고 올라오려면 꽤 힘듭니다.. 헥헥거리며 겨우 올라온.. 저질 체력.. ㅋㅋㅋ 

그렇게 호텔방으로 들어왔습니다~~ 짐들을 놓고 사진을 찍어서 ㅋㅋ 딱 처음의 모습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침대는 아주 폭신폭신하고 좋았습니다.

창문 바로 앞엔 소파같은 의자도 하나 있어요. 위에 옷을 올려놔서 ㅋㅋㅋ 지웠습니다.

저기가 문입니다. 문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고 앞에는 옷걸이가 있어요. 침대 앞쪽엔 티비가 있습니다.

전기 포트기와 티백 컵이 있네요. 저 물통은 저희겁니다.. 공항 편의점에서 사온 ㅋㅋ 

호텔엔 이렇게 물이 놓여져있더라구요. 오른쪽 물은 무료지만 왼쪽 건 가격이 달려있길래 안마셨어요.

화장실 매우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수건도 다음날 새로 교체해주어서 넉넉하게 사용했어요. 하지만 이 호텔 화장실의 가장 큰 단점.... 바로 샤워기가 없습니다...!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ㅋㅋㅋㅋ 물이 무조건 위에서만 떨어지는 구조에요. 샤워기는 없고.. 무조건 위에서 떨어지는 물을 맞으며 씻어야하는.. 정말 씻기 불편했어요... 다음부턴 호텔 고를 때 샤워기가 있는지 꼭 살피고 예약해야겠어요. ㅋㅋㅋㅋ

호텔 창밖 풍경입니다.. 빼곡한 건물들 ㅋㅋㅋ 정말 너무나 빼곡히 건물들이 있어서 놀라웠어요. 호텔 도착하고 짐 풀고 씻으니 동이 트고 있더라구요... 맙소사ㅋㅋㅋㅋ

콘센트는 침대 옆에도 있고 화장대에도 있었지만 침대쪽거는 접촉이 좀 잘 안됐어요. 그래서 화장대 콘센트에 이렇게 멀티 콘센트를! ㅋㅋ 해외 여행갈 때 멀티 콘센트 꼭 챙겨가세요!! 완전 편합니다. ㅎ_ㅎ

푹 자고나서 다음날 오전에 일어나 찍은 창 밖 풍경입니다. 밤에 봤을때와는 또다른 느낌! ㅋㅋㅋ 이런게 홍콩 건물의 느낌인건가..! 신기했어요. 빼곡~~ ㅋㅋ 그렇게 오전10시까지 푹 자고 ㅋㅋ 다음날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됩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