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10 ~ 2018.8.15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N21 야간버스타고 침사추이로 이동!

10일 한국에서 밤 비행기를 타고 새벽에 홍콩 공항에 도착했어요. 다음날에 침사추이쪽을 구경할 예정이어서 아예 침사추이에 숙소를 잡았어요. 하지만 도착하고서 좀 후회했답니다.. 밤 비행기는 너무나 피곤해요.. 흑흑 새벽에 버스타고 침사추이까지 약 한시간정도 이동하니까 정말 심각하게 피곤해지더라구요. 게다가 어두컴컴한 밤에 길도 모르는 홍콩에서 숙소를 찾아 헤맨다는것도 좀 위험한 것 같아요. 술취해서 길거리 돌아다니는 홍콩 젊은이들도 있고.. 후덜.. 전 겁쟁이라.. 좀 무서웠어요. ㅋㅋ 

새벽에 공항에 도착하시면 그냥 공항 주변 호텔에 묵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ㅋ 제일 편한 방법! 

그래도 새벽에 침사추이로 이동을 해야한다면! 야간에 운행하는 N21 버스를 타고가면됩니다. 

홍콩 공항에서 좀 걷다보면 표지판에서 Bus 표시를 볼 수 있을겁니다. 저 버스표시로 쭉 따라가면 정류장이 나옵니다.

N21버스를 타는 곳은 정류장 맨 끝에 있어요! 위 사진 정류장에 NA21 써져있는거 보이시나요. 저 NA21버스와 헷갈리면 안됩니다! 저걸 지나서 좀 더 걸어가야 N21버스 타는 정류장이 있습니다. 새벽인데도 침사추이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맨 끝 정류장인 N21 버스 줄이 이곳까지 이어져있어서 여기에 서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아! 그리고 버스탈 때 거스름 돈을 안준다고 하길래 버스 타기 전에 편의점에 들러 물을 사고 잔돈을 만들었어요. 홍콩돈 신기하다~~~! ㅋㅋ 신나서 찰칵,,(흔들렸네..) 버스 가격은 23 홍콩달러입니다. 

우리가 타야하는 버스 N21!! 바로 저 버스에요. 정류장 파란색 표시판에 N21이 써져있어요. 침사추이로 이동해봅니다~~

2층 버스이지만 저희는 1층에 앉았어요. 1층엔 저렇게 캐리어를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하지만,,,하지만,,,!!!

이미 꽉 차있어서 언니가 이런식으로 힘겹게 캐리어를 붙잡고 갔습니다. ㅋㅋㅠㅠ 여기는 원래 노약자석인데 아무도 안앉길래 노약자 분이 타면 비켜드리자 하고 저희가 앉았어요. 너무나 피곤했기때문에 ㅠㅠ 도저히 이 캐리어를 붙잡고 한시간동안 서서 갈 수가 없겠더라구요. 

얼핏얼핏 보이는 홍콩 야경을 감상하며.. 졸다가.. 40분에서..한시간쯤..? 지나니 침사추이에 도착했어요. 저희가 내려야 할 정류장은 킴벌리로드였습니다. 스탠포드 힐 뷰 호텔이 저희의 숙소였어요. 

그렇게 정류장에 내려 구글지도를 켜고 호텔을 찾는데.. 아니 위치추적이 정확하게 안되더라구요..? ㅠㅠ 어둠속에서 캐리어를 끌고 호텔을 찾아 헤매려니 좀 무섭기도하고 힘들었어요. 계속 헤매다가.. 다행히 친절한 홍콩분께서 길을 알려주셔서 겨우겨우 호텔을 찾았어요.

호텔을 찾았지만 아직 난관은 끝나지않았다... 엄청난 언덕이 눈앞에..! ㅋㅋㅋ 위 사진은 호텔 입구 앞에서 언덕을 내려다보며 찍은 사진이에요. 이렇게 보면 별로 경사가 심해보이지 않지만 실제로 캐리어를 끌고 올라오려면... 정말정말 힘들어요.. ㅋㅋ (저질체력;;) 무튼 겨우겨우 호텔 도착! 

스탠포드 힐뷰 호텔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