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초에 혼자 대만여행을 갑니다. 슬슬 여행을 위한 준비를 하고있는데요. 제일 중요한 가방! 이번년도 5월달에는 친구와 함께 대만을 다녀왔었는데 그땐 그냥 에코백 하나를 들고 다녔었어요. 근데 그런 가방을 들고다니니 어깨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한쪽에만 무게가 쏠리다보니 계속 위치를 바꿔줘야하고 귀찮았어요. 그래서 이번엔 등엔 백팩을 매고 앞에는 여권, 지갑 같은 것을 넣을 작은 크로스백을 매고 다니려고 합니다. 집에는 평소에 사용하는 가죽으로 된 패션용? 크로스백 같은것들만 있어서 여행에 가져가기엔 좀 그렇더라구요. 여행갈땐 무조건 편리한! 백팩에 쑤셔 넣을수도 있는 천으로 된 지퍼달려있고 단단한 작은 크로스백이 필요한데 그런 가방은 없었어요. 그래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밀레 아를 L 캐주얼 힙색입니다. 

백화점 가서 스포츠 용품 파는 곳에서 쭉 둘러보면서 구경해봤는데 밀레 이 크로스백 가방이 가장 실용성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가격 원가는 45000원이에요. 근데 인터넷에선 30000원대로 팔고 있길래 백화점에선 실제로 구경만 해본 후 구매는 인터넷으로 했습니다. ㅋㅋㅋ 

이 가방이 실용성 갑인 이유! 바로 이렇게 허리에도 맬 수 있고 크로스 백으로도 맬 수 있다는 점이에요. 허리에도 맬 수 있는 끈이 이렇게 있어서 허리에 매고 싶을 땐 이걸 빼서 매고 크로스백으로 매고 싶을 땐 다시 집어넣으면 됩니다.

갈색 저 공간 안으로 넣으면 이렇게 안보입니다. 넣었다고해서 푹 튀어나오지도 않아요. 안쪽엔 이렇게 주머니도 달려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여기에 넣으면 절대 잃어버릴일 없겠네요.

또하나 실용성 갑인 이유! 가방 크기는 정말 작은데 주머니는 많아요. 여권, 지갑, 핸드폰 외에 다른 것들도 충분히 들어갈 정도로 효율적입니다. 여기에 이렇게 작은 것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도 있어요.

그 옆에도 이렇게 주머니가 또 있구요.

이건 몸통! 이 안에 작은 주머니 또 있습니다. ㅋㅋ 여권, 지갑, 핸드폰 충분히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이렇게 몸통 안에 있는 또다른 작은 주머니! ㅋㅋ 중요한것들은 이렇게 곳곳에 넣어두면 안전하겠어요. 가방 크기는 손바닥 두게 합친것 보다 조금 더 큽니다. 굉장히 아담해요. 딱 제가 원하던 사이즈에요. 작으면서 가볍고 들어갈건 다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가격도 인터넷으로 사면 더 저렴하고 저는 집에 있던 문화상품권 2장도 사용해서 만얼마에 샀습니다. ㅋㅋㅋ 기분좋다... 해외 여행 갈때마다 잘 들고다녀야겠어요. 행복하다.   이제 여행갈일만 남았네요. 대만 다녀오면 대만 여행 후기도 포스팅할게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