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3년동안 잘 사용하던 삼성 충전기가 고장이났어요. ㅜㅜ 삼성 충전기로 새로 사려고 알아봤는데 이만원대로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폰 사용한지도 오래되고 언제 고장나서 갑자기 바꿀지도 모르는 폰을 위해 비싼 삼성 충전기를 사기엔.. 좀 아까웠어요. 저렴한 충전기를 찾아 다이소에 한번 가봤습니다. 그리고 괜찮아보이는 충전기를 발견!!! 오예

가격은 5000원이에요. 이만 얼마인 삼성 충전기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이죠?! 2.1A 급속 충전기입니다. 게다가 듀얼이에요! 듀얼 급속 충전기입니다. 오천원이라는 가격에 듀얼 급속 충전이라니..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 선 길이는 1.2m입니다. 1m보다 조금이라도 더 길어서 좋네요. 정말 급속 충전이 되고 금방 고장만 안나면 좋을텐데.... 반신반의하며 구매해보았습니다.

깔끔히 포장되어있는 내부! 충전기 본체와 선이 분리형인것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한쪽은 폰충전 다른 한쪽은 보조배터리 충전~ 충전기 두개 사용할 필요 없고 좋네요. 특히 여행갈 때 편리할 것 같아요.

과연 충전은 급속으로 될까요?! 결론 급속으로 잘 됩니다!!! 오예~ 핸드폰에선 급속충전이라고 안뜨고 그냥 유선충전이라고 떠서 설마 급속 충전 안되는건가 하고 집에 있던 급속 아닌 일반 충전기와 충전 예상시간을 비교해봤는데 급속 충전이 되는거더라구요. ㅎㅎ 스피디 충전기가 일반 충전기보다 충전예상시간이 반 정도 줄어요. ㅋㅋ 충전을 시켜본 결과 급속 충전기와 같이 빠르게 충전되었습니다. 삼성 충전기 고장나서 집에 있던 일반 충전기로 충전했을 때에는 진짜 아무리 충전해도 배터리가 너무 느리게 올라가서 답답해 미치는줄 알았는데... 이거 쓰니까 다시 살것같네요. ㅋㅋ 지금은 이 충전기를 사용한지 3주정도 되었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급속충전도 잘 되고 고장도 없네요. 매우 만족합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