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4DX로 보러 영등포 CGV 갔다가 슈펜들러서 신발 2개 구입했어요.  여행갈때 신을 편한 샌들과 비올 때 신을 안젖는 슬리퍼가 필요했는데 슈펜에서 딱 맘에드는것으로 구했어요. 

저는 평발에 발볼이 넓은 편이에요. 게다가 오른쪽 발은 새끼발가락 쪽 뼈가 좀 튀어나와있어서 아무리 비싸고 좋다는 신발을 신어도 제 발모양에 안맞으면 아파서 신을수가 없어요. ㅠㅠ 집앞에 현대백화점이랑 ABC마트 등 여러 신발가게를 둘러봐도 제 발에 딱 편한 샌들과 슬리퍼를 못찾았는데 슈펜에서 찾게되었네요. ㅋㅋㅋ ㅜㅜ 

먼저 슈펜 eva 투버클 슬리퍼입니다. 다른 신발가게에서 본 슬리퍼들은 발볼이 좁거나 바닥이 딱딱해서 좀 불편했는데 이건 발볼 크기도 조정이 가능하고 기본적으로 넓게 나와서 제 발에 아주 딱인 슬리퍼에요!! 저렇게 제일 안쪽으로 버클을 채웠는데도 발볼 넓은 제 발에 딱 맞을 정도니 발볼 좁으신 분들은 좀 클 것 같기도 합니다. 무튼 저에겐 딱인 슬리퍼

바닥 가운데가 약간 볼록하게 올라와있어요. 전 평발이라서 이 가운데 부분이 너무 많이 올라와있는 신발들은 불편한데 이건 바닥도 푹신하고 약간 올라와있어서 딱 편하게 신을 수 있어요.

바닥부분은 이렇게 무늬가 되어있어서 아주 미끄럽지는 않겠네요. 이 슬리퍼의 가격은 10000원!!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데 편하기까지... 정말 안살수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은 2WAY 샌들! 스포티 샌들입니다. 여행가서 오래 걸어다니려면 정말 편한 샌들이 필요한데 슈펜에서 딱 맘에 드는걸로 찾았네요. ㅠㅠ 가격은 원래 29900원이지만 세일해서 19900원에 샀습니다!!! 대박이죠. ㅋㅋㅋ 슬리퍼랑 샌들 두개해서 29900원에 샀어요. 신발 두개를 샀는데도 이 가격이라니.. 정말 너무 행복하네요. ㅋㅋㅋㅋ

이 샌들은 찍찍이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세군데나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자신의 발볼에 맞게 다 조절이 가능하니까요!! ㅋㅋㅋ 정말 저에게 딱인 샌들이죠. 

특히 이 제일 앞쪽 찍찍이를 전 좀 넉넉하게 조여놓았어요. ㅎㅎ 이곳이 좁으면 좀 걷다보면 뼈가 아픈데 이렇게 조절이 가능하니 전혀 아플리가 없겠죠! ㅋㅋㅋ 

뒷부분도 자신의 발 길이에 맞게 조절해놓으면 되겠죠. 다 자신의 발 모양대로 조절이 가능하니 이처럼 편한 샌들이 또 어디 있을까요... 

바닥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쇼핑한 다음날인 바로 오늘~ 샌들을 신고 출근을 해보았답니다. 정말 편한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ㅋㅋ 회사까지 걸어서 15분이 걸리는데 걷는 동안 정말 아무런 통증없이 편하게 걸었어요. 대만족!!! ㅋㅋ 바닥도 푹신푹신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가을되면 새로운 신발 사러 다시 슈펜 가봐야겠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