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7 ~ 2018. 1. 12  여자 혼자 대만 타이베이 5박6일 자유여행

타이베이메인스테이션 인타운 체크인 하는 법/가는 법

이번에 에바항공을 타고 대만을 갔다왔는데 타이베이메인스테이션에 아주아주 편리한 것이 하나 생겼더라구요. 바로 인타운 체크인!!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무거운 캐리어 짐을 들고 돌아다닐 필요없이 타이베이메인스테이션에서 체크인을 하고 수화물도 부칠 수 있습니다. 몸을 가볍게 하고 마지막 날을 즐길 수 있는 것이죠. 

인타운 체크인을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일단 타이베이역으로 들어가야겠죠. 전 K몇번 출구로 들어왔었어요. 어느 출구로 들어오든 위의 사진처럼 표지판에 In-Town Check-in 인타운체크인이라 표시된 곳만 그대로 잘 따라가면 나옵니다. 저같이 심각한 길치도 혼자 잘 찾아갔으니 저곳을 못찾아가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ㅋㅋ

위 표지판에 인타운체크인이라는 곳만 계속계속 잘 따라가면됩니다.

계~속 표지판만 잘보고 그대로 따라가세요!

이런 곳이 보이면 거의 다온겁니다. 계속 표지판대로 잘 따라가세요. ㅎㅎ

표지판만 보고 잘 따라왔더니 드디어 도착!! ㅋㅋ 참 쉬워요.

셀프로 하는 기계들이 있는데 옆에 직원분들께서 다 잘 도와주십니다. 한국어로도 되어있구요. 이렇게 기계가 하라는대로 하다보면 체크인은 완료! 이제 수화물을 부쳐야죠.

15.6kg..ㅋㅋ 누가크래커 등등 엄청 짐을 넣었더니 무게가 엄청나게 늘었네요. 수화물도 옆에서 직원분들이 다 도와주셔서 걱정할 필요 하나 없어요. 그리고 기계가 하라는대로 하고 스티커 알아서 붙이면 수화물도 완료~

그리고 잊지말아야할것은 수화물이 검색대를 통과하는것을 보고 가야합니다. 모르고 그냥 가려는데 이거 확인하고가라며 다급히 부르던 직원분.. ㅋㅋㅋ 처음해본티 팍팍 ㅋㅋㅋ 자신의 캐리어가 지나가는것이 보이면 수화물부치는것도 정말 끝~ 엄청 미리 인타운 체크인을 해놓았던거라 정말 내 짐이 공항에 잘 도착해서 한국까지 잘 가는거 맞겠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ㅋㅋㅋ 정말 잘 도착했어요. (당연한거지만..ㅋㅋㅋ;;)

인타운체크인은 대만 국적기인 에바항공, 중화항공만 이용가능한 것 같아요. 다른항공 더 늘었던가..? 지금은 생긴지 별로 안된거라 이렇지만 가능한 항공이 점점 더 늘어나지않을까요..? ㅋㅋ 에바항공, 중화항공 타시는 분들은 꼭 인타운체크인 이용해보세요. 

대만여행 첫째날#1 시먼 홍러우/플리마켓/16공방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