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 중앙시장에 있는 돈까스 맛집 카츠당에 가보았어요.

저번에 원주 자유시장 돈까스 맛집으로 만복돈까스를 포스팅했었는데요.

2017/10/23 - [Daily Life 일상/맛집] - [원주 자유시장 맛집] 만복돈까스 치즈가 듬뿍!

오늘은 원주 중앙시장에 있는 또다른 돈까스 맛집인 카츠당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일본식 수제돈카츠를 파는 곳이에요. 작년인가에 한번 와보고 이번에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다시 와봤습니다.  

친구랑 돈카츠 먹으러 언제 일요일에 여기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문을 닫아서 못먹었어요. 일요일에는 원래 문을 안여는건지 아니면 그날만 닫은건지는 잘모르겠네요. 이번엔 토요일 저녁 8시쯤에 갔는데 다행히 문을 열었더라구요. 원주 중앙시장은 가게들이 하도 일찍 문을 닫아서 8시에 설마 문 닫진 않았겠지..? 하면서 갔는데 다행히 열려있었습니다. 

주 메뉴들입니다. 돈카츠 종류도 있고 돈부리 종류도 있고 우동도 있네요. 안 맛있어보이는게 없네요. 저는 친구와 소바정식 (10,000원)카츠동 (6,000원)을 시켰어요. 날이 매우 추웠지만 메밀소바도 너무나 맛있어보여서 소바정식을 시켰습니다. 다른메뉴들도 참 맛있어보이죠? 치즈카츠도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다음에 가게되면 치즈카츠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샐러드와 음료 메뉴입니다. 클라우드 생맥주를 3000원에 파네요. 오예 가격 참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맥주는 참는걸로 할게요. 

맛있게 즐기는 방법입니다. 사실 저희는 이걸 음식을 다 먹고 나서 발견했어요. 하지만 다행히 이 방법대로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깨를 간 다음 된장소스와 매운소스 중 취향에 맞게 소스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돈카츠를 이 소스에 맛있게 찍어드시면 됩니다. 저는 매운소스를 넣었는데 생각보다 안매웠어요. 거의 아예 안매웠던거같아요.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소바정식입니다.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 하지만 매우 배고팠기에 클리어했습니다.  새우튀김도 있고 그 아래엔 돈카츠가 있습니다. 새우튀김 저 가운데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해요. 새우튀김 저 꼬리도 딱딱하지않고 굉장히 바삭거리면서 씹히기 때문에 맛있게 다 먹어버릴수있습니다. 

메밀소바 역시 맛있습니다. 굉장히 추운 날이었는데 전 왜 이렇게 차가운게 먹고싶은걸까요. 무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은 친구가 먹은 메뉴 뜨끈뜨끈한 카츠동입니다. 원래 추운날엔 이런게 딱이죠. 

밥 다먹고 시내 돌아다니다가 밤 10시쯤 다시 여기 지나갈 때 찍은 카츠당 외부 모습입니다. 밥먹으러 가고 나올 때 까먹고 안찍어서 뒤늦게 한번 찍어봤어요. 가게는 별로 크지 않아요. 내부도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저녁시간대에 오시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일본식 돈카츠가 드시고 싶으시면 카츠당 정말 추천드립니다. 추억의 옛날 돈까스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자유시장 돈까스 골목에 있는 집들을 추천드려요. 원주엔 참 맛있는 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앞으로 계속 친구와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면서 포스팅해야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