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치킨집 중 하나인 노랑통닭의 순살 3종세트를 먹어보았어요.  후라이드와 양념 그리고 깐풍기로 이루어진 3종세트! 종류별로 골라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은 18000원인데 배달의 민족으로 시켰더니 배달비 1000원이 추가되네요. 콜라는 캔으로 하나 옵니다!

치킨 도착~~! ㅋㅋㅋ 집이랑 가까워서 그런지 꽤 금방 배달이 왔어요! 왼쪽이 후라이드, 오른쪽 위 양념, 아래 깐풍기에요. 머시타드 소스와 양념소스도 있습니다. 

치킨 확대샷.. ㅋㅋ 쓰레기 생길까봐 순살로 시켰어요. 뼈발라내며 먹는게 귀찮기도하고.. 포식자..ㅋㅋ 깨도 솔솔 뿌려져있는게 보기에도 맛있어보이네요. 맛도 역시.. 노랑통닭은 가게에 가서 먹든 시켜 먹든 다 맛있는 것 같아요.

후라이드는 역시 소금에 찍어먹는것이 제일 맛있는듯..?! ㅋㅋ 바삭바삭한게 맛있어요. 살도 부드럽고 굿굿

깨 솔솔 양념치킨~~ 달달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후라이드 먹다 지겨우면 양념먹고 양념먹다 지겨우면 깐풍기먹고 이거 지겨우면 다시 후라이드.. 무한반복.. 포식포식포식자..ㅋㅋㅋㅋ

깐풍기~ 양파도 들어있고 양념과는 또다른맛~ 저 작은 빨간고추 처음 씹을 땐 안매운데 먹고나서 1분쯤 뒤에 엄청 매워요. ㅋㅋ 뒤늦게 올라오는 매운맛이네요. 

예전에 노랑통닭 가게가서도 먹어보고 한강에서도 시켜먹어봤는데 어디서 먹든 정말 맛있어요. 특히 이 3종세트가 최고 메뉴인 것 같아요. 종류별로 맛볼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노랑통닭 3종세트 메뉴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