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역 6번 출구쪽에 위치한 춘천 숯불 닭갈비에 가보았어요. 닭갈비가 먹고싶던 어느날.. 퇴근 후 바로 닭갈비 먹으러 가까운곳으로 고고~~ 숯불 닭갈비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이렇게 먹는 것도 정말 맛있구나를 느끼고 왔습니다. 

6시쯤 도착했는데 6시 반쯤부터 자리가 많이 차더라구요. 가게 내부가 깨끗해서 좋았어요. 닭갈비 가격은 양념구이 12000원, 소금구이 12000원, 닭목살구이 12000원입니다. 막국수는 6000원, 잔치국수 5000원, 열무국수 6000원, 묵밥 6000원, 계란찜 4000원, 날치알주먹밥 3000원, 된장찌개 1000원, 공기밥 1000원입니다. 맛있는 지평막걸리도 팔고있네요.  저는 양념구이로 먹어보았습니다.

숯불 닭갈비 맛있게 드시는 방법!! ㅋㅋ 한번 쭉 읽어보고~~ 맛있게 먹어야지~ 근데 굽는건 직원분께서 다 알아서 해주세요. 그래서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편했어요.

닭갈비는 초벌 후 나오기때문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밑반찬이 나왔네요~ 한번 찍어주고~~ ㅋㅋ 저 계란 장조림 자른게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콩나물 국도 나옵니다. 술먹는 동시에 해장~~ ㅋㅋ

드디어 닭갈비 등장!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양이 이게 다가 아닙니다. 접시에 더 있어요. ㅎㅎ 이거 다 먹어가면 다시 와서 구워주세요. 가운데에 있는건 닭똥집입니다. 서비스인 것 같아요. 닭똥집을 이렇게 구워먹어본건 처음인데 진짜..너무나 맛있었어요. 저 닭똥집만 시켜서 구워먹어보고싶을 정도로.. 하지만 아쉽게도.. 닭똥집을 따로 팔진 않더라구요. 무튼 저 닭똥집을 숯불에 구워먹는게 이렇게나 맛있구나를 느끼게되었네요. ㅋㅋㅋ

뼈부분은 오래 익혀먹어야해요. 뼈 뜯는 맛도 일품..! ㅋㅋㅋ 

다 익은 모습이에요. 맛있게 냠냠냠 저 옆에 있는 핫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강력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한번 찍어먹으니 계속 찍어먹게되더라구요. 중독성 있는 소스일세,, 맛있습니다. 양념구이도 맛있지만 소금간이 된 닭똥집이 저리 맛있는걸보니 소금구이도 참 맛있을 것 같아요. 

냠냠냠... ㅋㅋㅋㅋㅋ 김치나 깻잎, 무 어느곳에 싸먹어도 맛있네요. 그냥먹어도 맛있고.. ㅋㅋㅋ 결론은 참 맛있네요. 닭갈비 먹고싶을 때 또 가야겠어요. 새로 알아낸 목동 맛집이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