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오랜만에 죠스떡볶이를 먹어보았어요. 죠스에 치즈떡볶이가 있는지 몰랐는데 작년에 새로 나온건가봐요. 떡볶이 시켜먹을 때 주로 신전떡볶이에서 많이 시켜서 죠스는 잘 안먹어봤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원주시 단구동 롯데시네마 부근에 있는 죠스 떡볶이에서 치즈떡볶이 2인분을 사고 주변을 지나가다 발견한 명인만두 집에서 명인김밥 2줄을 샀어요. 명인만두 처음봤는데 원주서 꽤나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ㅋㅋㅋ 메뉴판 보니까 맛있어보이는것들이 참 많았어요. 특히 해물면볶이..? 조개 이런 해물이랑 떡볶이 떡이랑 볶음면이 들어있는건데 사진이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다음에 먹어보고싶네요. 아래 지도에 단구동 명인만두와 죠스떡볶이 위치입니다.

짠 이렇게 포장해서 집으로 들고왔습니다. 날이 엄청 추웠어서 집 오는길에 치즈가 굳어버리지 않았을까 했지만 별로 안굳었더라구요. ㅋㅋ 죠스 치즈떡볶이 가격은 4500원입니다. 2인분 시켜서 9000원 나왔어요.

짠 치즈떡볶이 오픈! 치즈가 듬뿍 들어있네요. 죠스떡볶이는 치즈 없는것만 먹어봤었는데 치즈메뉴가 나와서 너무 좋아요. 먹어보니 개인적으로 신전떡볶이보다 이 죠스떡볶이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언니랑 같이 먹으면서 언니도 죠스가 더 맛있다고 앞으로 신전말고 여기로 시켜먹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신전보다 약간 덜 매운것 같아요. 치즈도 더 부드러운 느낌..? 떡도 더 쫄깃거리는것 같고 무튼 죠스만의 맛이 다른것같아요. 신전과는 다른 떡볶이 맛이에요. 신전도 나름대로 맛있지만 죠스는 뭔가 죠스만의 맛이 더해서 더욱.. 맛있는 맛...???? ㅋㅋㅋㅋ 무튼 맛있어요. 

치즈도 굳지 않고 이렇게 쭉 늘어납니다. 최고최고

명인만두의 김밥입니다. 제일 기본 김밥인 명인김밥으로 사왔어요. 맛있습니다. 고봉민김밥처럼 속이 아주 꽉꽉 차있는건 아니지만 일반 기본적인 김밥이에요! 김밥 맛있잖아요? 그것처럼 맛있어요. ㅋㅋ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싶었지만 죠스떡볶이에 국물이 별로 없어서 푹푹 찍어먹지는 못했어요. 아쉽.. 대신 김밥에 떡볶이에 있는 어묵 올려먹고 ㅋㅋㅋ 맛있게 냠냠냠

무튼 결론은 죠스떡볶이 치즈떡볶이 대박 맛있습니다.




+ Recent posts

"); wcs_do();